8/10/2010

하나님이 주신 비젼의 공통점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비젼을 두고 이것이 하나님의 비젼이라면 ?? 이란 고민하며 찾은 글입니다.

비전이란 하나님이 주신 꿈이다. 나 스스로 갖는 꿈이 아니라 하나님이 주신 꿈이 비전이다. 비전을 가지면 사명감을 갖게 된다. 그리고 비전과 꿈을 이루기 위해 어떤 어려움과 힘든 일도 극복할 수 있다. 모든 것을 위해 희생할 각오가 되어 있다.
(I learned that Endurance, Patient & Self denying,  must be accompanied with this dream)


 1. 하나님이 주신 비전은 주어진 현실에 비해 지나치다 싶은 결과를 바라고 있다.

하나님께서 맨 처음 노아, 아브라함, 사라, 요셉, 모세, 느헤미야, 마리아, 바울에게 비전을 주셨을 때, 그들이 그것에 대해 어떻게 느꼈으리라고 생각하십니까? 그들이 받은 비전은 사실 터무니없어 보이는 것들이었습니다. 그러나 성경이 증언하듯이, 이 말도 안돼 보이는 비전들은 깜짝 놀랄 만큼 신실하게 이루어졌습니다. 사람의 허황된 상상이나 망상이 아니라 하나님이 주신 비전은 그것이 아무리 불가능해 보여도 하나님께서 반드시 그것을 실제로 이뤄내십니다.
(I pushed myself to trust the words "For nothing is impossible with God" & "What is impossible with men, is possible with God")

2. 하나님이 주신 비전은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사람들을 그분께 인도한다.

하나님이 주신 비전을 하나님이 이뤄가는 데에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째, 그것은 하나님의 개입이 없이는 불가능한 일을 추구한다는 것입니다. 물론 인간의 적극적인 개입이 포함될 수도 있지만, 그것이 이뤄지기 위해서는 전적으로 하나님의 위대하심이 드러나는 그분의 행동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둘째, 비전은 개인이나 조직의 영달과 관련된 것이 아니라 하나님을 높이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 일을 통해 사람들을 하나님께로 인도합니다.
(I had to confess & admit  that without God, I CAN'T do it. I also promised myself that God will get credit, NOT I.)

3. 하나님이 주신 비전은 하나님의 성품과 소원을 드러낸다.

하나님이 주신 비전은 왕이신 그분의 성품과 성경에 계시된 하나님 나라의 특징을 나타냅니다. 하나님이 주신 비전은 하나님의 마음 곧 구세주, 구원자, 목자, 연단하는 이, 파종하는 이, 그리고 생명의 부활자이신 그분의 속성을 사람들에게 보여줍니다. 그러므로 그 비전을 만나는 것은 곧 그 비전 뒤에 계신, 그 비전을 주시는 분을 만나는 것입니다. 다른 말로 표현한다면, 하나님이 주신 비전을 소유한 사람은 하나님의 성품과 소원도 함께 품게 된다는 것입니다.
(I had to make sure this must done in God's way and anything against God's laws & rules must not be engaged)


4. 하나님이 주신 비전은 전염된다.

마지막으로, 그 비전이 참으로 하나님께로부터 온 것인지를 보여주는 증거는 그것이 다른 많은 신실한 하나님의 백성들에 의해서 받아들여지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자기 가족을 통해 많은 민족에게 복을 주실 것’이라는 아브라함의 비전은 수많은 이들의 꿈이 되었습니다. 예수님을 통해 생수의 강을 발견한 사마리아 여인의 비전은 그 마을 전체의 꿈이 되었습니다. 전 세계에 이르는 제자 공동체라는 베드로의 비전은 전 세계 교회의 꿈이 되었습니다.
( I wanted share my vision with my pastor & husband and I did.  I still want to convey messages got from God to many 아줌마들)




평신도 지도자를 위한 리더십 첫걸음 pp.217-219의 내용을 요약, 발췌한 글+ 저의 간증입니다.

No comments: